죠스호핑 카카오톡으로 여행문의 해주세요, ID: romancetour
메뉴여닫기

로고 죠스호핑인스타

  • 헤드배너1
  • 헤드배너2
카카오톡문의 고객센터전화번호 입금계좌
투어예약하기 투어견적문의 숙소견적문의
여행후기
고객님들의 추억공유 게시판
가족들과 함께한 죠스호핑 ♥ 강추합니다.
조회수 176
작성자 laspos*****
작성일 2019-11-22
다녀온 상품
죠스투팩
★★★★★


안녕하세요 .  죠스호핑 다녀온지 벌써 일주일되어가네요 .

11월16일 죠스투팩으로  7가족들 성인4명 아동3명으로 다녀왔습니다 ^^

제가 죠스호핑을 선택하게된건 

첫번째 :  늦은 픽업과, 적당한 호핑시간

두번째 :  점심을 세부맛집 골드망고그릴 에서 먹는다는점

세번째 : 무한 술, 선상라면, 중간 퀴즈타임  등등 ..

세부자유 여행 계획중 호핑은 아~주 중요한일정이기때문에  정말 많은 업체들과 비교하고 비교하고 또 비교해서 죠스호핑을 선택하게 된거죠 ^^!

저희는 애플턴 호텔0.5박후 샹그릴라 리조트로 3박일정이었습니다

도착후 첫날 죠스호핑에서 픽업받아서 골드망고그릴로 이동했지요.

한국인 매니저님께서 우리를 단독룸으로 안내해주셨고, 저희는 환전까지 필요한상태였기때문에  환전 요청도 했었지요^^

  


성인4명에 초딩2명 5살 1명 해서  저렇게나 배가 터지게 먹었지요 ㅡㅡㅋㅋ  6천페소 넘게 나왔어요 .

계산할때  한국 매니저분이 좀 놀래는 표정이었죠 ㅋㅋ 사실 아침도 넘 부실했고 너무 배가 고팠거든요..

패키지로 되어있는 골드망고그릴 완젼 맛있었어요 . 패키지도 어떤 업체랑 연계가 되어있는지. 무지무지 중요합니다!!!

배를 든든히 하고 이제 호핑하러 갑니다.

먼저 죠스호핑 사무실에서 브리핑 같이, 인원체크하고, 싸인하고, 머리에 죠스머리띠 하신 목소리 우렁찬~분께서 잘 진행해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뭐니뭐니 좋았던건!! 한배에 인원이  그렇게 빡빡하게 많지 않았다는점입니다.

호핑배도 깨끗하고, 크기도 크고 좋았어요.  저도 이곳저곳에서 호핑을 무지 해봐서 아는데..로컬도 해보고요.. 진짜 낡은방카도 타보고 했지만. 깨끗하니 신식이었습니다^^

 신나는 음악들과 함께 배들이 도착했습니다. 어깨가 절로 들썩들썩 해지고, 저희 5살 조카는 알아서 몸흔들고 있더라고요. ㅋㅋ"


  머리에 죠스머리띠 하신분과, 우리 5살 조카   아들~ 아들~이라고 부르시며 엄청 잘놀아주셨어요^^


앞배와, 뒤에 노란배 둘다 죠스호핑 배입니다.^^ 우린 노랭이배

죠스머리띠 매니저님 아쉽더라고요 ㅋㅋ


배에 타서도 우리5사라 조카는 흔들흔들~신나고, 현지 스텝들도 너~무 너~무 잘놀아 주셨습니다 최고!!


빅보이?출신들이라고 하셨고, 춤을 어찌나 잘추시던지..진짜 공연보는 재미에

웃느라 정신없었네유 ^^



마지막까지도  진짜 열심히 잘해주셨고, 우리담당 매니저님도 마지막까지 고생도 수고도 하셨습니다.

우리배 매니저님 나이듣고 깜놀했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넘 어리셔서 ㅋㅋ 화이팅 입니다^^



저도 수많은 호핑을 했고, 세부를 2년만에 왔는데..이렇게 호핑분위기가 달라질지 몰랐습니다.

신나게 노느라 사진이 없어요 ㅠㅠ.. 맥주사진과,망고사진,라면 사진, 낚시사진도  다 찍고싶었는데..한개도 못찍었네요 ㅠㅠ..흑흑..

무한맥주와, 망고 정말 맛있었고, 선상 라면도 매콤하니 굿이었습니다!! 

정말정말 신나는 분위기로  애쓰고 열정적인 스텝분들 너무 고생하셨어요.  

사실 호핑간다고 팁을 얼마 못가져가서 있는건 다드렸지만. 더더욱더 챙겨드리고 싶은생각이 들더라고요.

끝까지 웃음 잃지않는 스텝분들 교육시스템이 잘되어있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호평이 있으면 혹평도 있어야겠죠?

사실 좀 아쉬운 부분도 있었습니다.

우리가족 7명인데.아무도 오리발이 없어서 오리발없이 수영했어요 .

그리고 현지 스텝을 지정해주셨는데. 제가 아는분은 2명.. 5살 애기한테 1명..

그리고 나머지?  그래서 호핑할때 제대로 케어받지 못한 기분이었어요..

그리고, 오리발도 찾으니깐.. 현지 스텝차고있던거 주시던데.. 그것도 아니더라고요..ㅠㅠ..

그날 파도가 심해서 .. 물쌀이 엄청 심했거든요.. 저희 신랑 혼자  배에서 내려와서 막 떠내려가는걸 보고 식겁했네요 ㅠㅠ..

오리발도 없이 혼자  제쪽으로 헤엄쳐왔습니다.

그리고, 세부엔 호핑투어 포인트가 몇군대 있지요.  날루수안이나,,할루 어쩌고 이름모르겠어요 ㅠ

포인트 왔을때.  여긴 어디어디고 호핑하기 좋은 포인트이다. 설명을 잘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어디서 물고기 보는지도 모르겠더라고요.  

신나는 분위기로 놀고 먹는것도 좋지만 메인은  물고기보는 스노클링아닙니까 ^^

위 두가지는 개선될꺼라 믿고  다음에 또!!또!! 꼭!! 죠스호핑 찾도록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lasposa/221713556726


   













댓글 1


jawstour@naver.com     3 months ago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개선해야 할점을 써주신점 더더욱 감사드려요~ 투어나가신날 오리발이 모자라셨나봅니다 ㅜㅜ 인원에 맞게 배정해드리려 노력중에 있으며 호핑매니져님들과 상의하여 스탭배정, 포인트 설명에 대해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____^ 다음 기회에 방문해주시면 더욱 발전한 죠스호핑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죠스투팩 ]거짓말 1도없는 후기
2019-10-30
조회수 371
다음글
[ 죠스원팩 ]쒼나는 세부 호핑 투어
2019-12-10
조회수 128
예약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카카오톡 문의
    @죠스호핑
  • 한국 전화번호
    070-4086-0506
  • 계좌번호 [시티은행/신순자]
    141-13325-261-01